Mr. Kubrick

 

유튜브 영상을 시청하다보면 간혹 성인인증을 요구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럴 때 로그인을 통해 성인인증을 하면 되지만, 이 과정이 귀찮고 유튜브 알고리즘으로 인해 다른 성인콘텐츠를 내 화면에 덕지덕지 띄울까봐 꺼려지기도 합니다.

 

그럴때 필요한 것이 유튜브 성인인증 없이 보는 방법일텐데요. 최근 유튜브 성인인증 뚫는 방법이 대부분 막힌 상태라 해결 방법에 대한 수요가 많은 것을 확인하였고, 새로운 방법을 공유하려고 합니다.

 

유튜브 성인인증 없이 보는 법 / 다운로드 받는 법

 

아마도 제 포스팅이 여러분의 요구를 제대로 해결하는 방법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참고로 이 포스팅 작성 전 검색을 한번 해봤는데, 이 방법을 제시한 포스팅을 찾지 못했습니다. (유튜브에도 없습니다)

 

해당 정보의 처음이 이 포스팅이 될 것입니다. 이후에 저랑 같은 방법을 제시한 포스팅은 대부분 제 글을 카피한 것이겠죠. 그럼, 유튜브 성인인증 없이 PC와 모바일에서 보는 방법에 대해서 공유해드리겠습니다.

 

기존 유튜브 성인인증 우회 방법

 

새로운 해결법을 알기전 기존에 유튜브 성인인증을 뚫었던 방법에 대해서 먼저 알고가는 것이 좋습니다. 그 이유는 기존 방법들은 매우 단순하여 이용하기가 쉽고, 예전에도 막혔다가 어느 순간부터 다시 사용이 가능했기 때문입니다.

 

기존 유튜브 성인인증 뚫는 방법은 유튜브 영상 주소창에 'nsfw', 'asdf', '19', 'embed/' 등의 텍스트를 추가로 입력하는 방법이었습니다. 그럼 아래에서 하나씩 간략하게 사용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 'nsfw'를 입력

성인인증 요구가 뜬 유튜브 영상 페이지 상단 주소창에서 www 다음의 . 부분을 지운 뒤 nsfw를 입력하고 엔터를 치면 됩니다. 그럼 영상을 재생할 수 있는 새로운 창이 생성됩니다.

수정 전  https://www.youtube.com/watch?v=영상고유번호

 

수정 후  https://wwwnsfwyoutube.com/watch?v=영상고유번호

 

■ 'asdf'를 입력

앞선 방법과 동일합니다. 주소창에서 www 다음의 . 부분을 지운 뒤 asdf를 입력하고 엔터를 치면 됩니다.

수정 전  https://www.youtube.com/watch?v=영상고유번호

 

수정 후  https://wwwasdfyoutube.com/watch?v=영상고유번호

 

 

■ '19'를 입력

제가 가장 즐겨 사용하던 방법입니다. 숫자 19만 넣으면 되서 매우 편리합니다. 방법은 동일합니다.

수정 전  https://www.youtube.com/watch?v=영상고유번호

 

수정 후  https://www19youtube.com/watch?v=영상고유번호

 

■ 'embed/'를 입력

마찬가지로 주소창에 입력하고 엔터를 치면 끝이지만, 위치가 조금 다릅니다. 이번에는 . 표시 부분이 아닌 명령어인 'watch?v='를 지운 뒤 'embed/'를 입력해주면 됩니다.

수정 전  https://www.youtube.com/watch?v=영상고유번호

 

수정 후  https://www.youtube.com/embed/영상고유번호

 

여기까지가 기존에 일반적으로 사용했던 유튜브 성인인증 해결방법이었습니다. 포스팅 작성일을 기준으로 위 방법 모두가 차단되어서 사용이 안되는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위 방법 중 하나라도 기억해두셨다가 중간 중간 작동이 되는지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또 어느 날 갑자기 정상적으로 될 수도 있습니다.

 

유튜브 성인인증 없이 보는 법

 

그럼 이제 성인인증 제한이 걸린 영상을 로그인 없이, 성인인증 없이 볼 수 있는 아주 간단한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보면서 따라하지 마시고 포스팅을 다 읽고 해보시기 바랍니다)

 

여러분은 유튜브 영상을 다운 받을 수 있다는 것을 알고 계실겁니다. 저 역시 필요한 영상이나 소장하고 싶은 영상이 있으면 유튜브 영상 다운로드 사이트를 이용하고 있는데요. 제가 이용하는 사이트는 'ko.savefrom.net' 입니다.

 

이 사이트는 유튜브 뿐만 아니라 온라인 다양한 플랫폼의 영상 콘텐츠를 링크 복사 붙여넣기로 쉽게 다운로드 할 수 있게 도와주는 사이트입니다. (사이트 바로가기는 아래에 첨부하도록 하겠습니다)

 

 

일반적으로 많은 분들이 유튜브 영상을 다운로드 받기 위해서 해당 사이트를 이용하고 있지만, 조금만 달리 사용하면 성인제한이 걸린 유튜브 영상을 성인인증 없이 보는 용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아래는 savefrom.net의 홈 화면입니다. 홈 화면에 들어가자마자 링크 붙여넣기 창이 있습니다. 저기에 내가 보고 싶은 혹은 다운로드 하고 싶은 유튜브 영상 링크를 복사해서 붙여넣기 하면 됩니다. (엔터X)

 

유튜브 영상 다운로드 사이트

 

링크를 붙여넣으면 입력창 밑으로 해당 영상이 자동으로 생성됩니다. 아래 이미지를 보면 모자이크 처리를 했지만 영상 썸네일 가운데 바로 볼 수 있는 재생버튼이 있습니다. 이 버튼을 누르면 바로 영상이 재생됩니다. 만약, 해당 영상을 다운로드 받고 싶다면 그 옆에 있는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면 mp4 파일로 저장됩니다.

 

유튜브 성인인증 없이 보는 법

 

다운로드 받지 않고 그냥 재생 버튼을 누르면 사이트 내에서 재생창이 생성되고 유튜브 광고 없이 영상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에서 바로 재생 가능

 

위와 같은 방법으로 유튜브에서 성인인증을 요구하는 영상을 인증 없이 바로 볼 수 있고, 심지어 다운로드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해당 포스팅에서 소개해드린 방법 당연히 모바일에서도 가능합니다. 인터넷 브라우저 앱에 savefrom 사이트를 켜두고 링크를 붙여넣기 하시면 됩니다.

 

아이폰으로 영상 다운로드는 불가능했습니다. 테스트를 못해봤지만 호환성이 높은 안드로이드는 될 것 같습니다. 안드로이드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다른분들을 위해 다운로드가 가능한지 댓글로 알려주셔도 좋겠습니다. 

 

마치며

 

이번 포스팅에서는 유튜브에서 성인인증을 요구할 때, 성인인증 없이 보는 법과 유튜브 영상 다운로드 하는 방법까지 공유해드렸습니다.

 

주소창에 텍스트 입력하는 방법보다 인터넷 창 두개 켜놓고 컨트롤 C and V 만 하면되니까 오히려 방법이 더 쉽다고 할 수 있습니다.

 

처음에 안내해드린 기존 방법을 쓰셨던 분들이 이 방법을 사용하신다면 제가 안내해드린 방법이 더 편리하고 뛰어나다는 것에 동의하실 겁니다. 방법을 찾던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ko.savefrom.net/

 

온라인 비디오 다운로더: YouTube, Facebook 등에서 비디오를 다운로드하십시오!

참조: 웹사이트 이름을 클릭하면 파일을 다운로드하고 저장하는 방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비디오 다운로더 SaveFrom.Net의 온라인 비디오 다운로더는 비디오 또는 음악을 신속하고 무료

ko.savefrom.net

 

당신을 위한 콘텐츠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